반응형
지상파 안본지 꽤되었네요. 재미가 확보안되면 사람들 안봅니다. 요즘 볼게 얼마나 많은데.
연일 연론사들이 광고처럼 띄워주기 바쁘네요.
온라인동영상(OTT) 서비스 푹과 옥수수가 만났지만 서비스 이용률은 합쳐도 5%에 미치지 못하는 실정이다.
연일 연론사들이 광고처럼 띄워주기 바쁘네요.
온라인동영상(OTT) 서비스 푹과 옥수수가 만났지만 서비스 이용률은 합쳐도 5%에 미치지 못하는 실정이다.
'리뷰 > 본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본 밑지고 경매 신년 참치, 홍보효과 노려 (0) | 2019.01.08 |
---|---|
같은 제품인데 파는 곳마다 가격이 다른이유가 뭔가요? (0) | 2019.01.08 |
종일 돌보미 찾는 사람 늘어 (0) | 2019.01.07 |
플라스틱 줄이기 유통사 동참도 강제 필요, 쿠팡 '로켓프레시' (0) | 2019.01.07 |
일본 초계기 저공위협비행 국방부 영상 (0) | 2019.0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