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이야기

1인 미디어 활성화로 TV컨텐츠 확보하는 네이버, 카카오

by 에코야 2017. 1. 29.
반응형

1인 미디어가 자리를 잡는 모양세 입니다. 초반에 UCC를 억지로 키울 때와는 다르네요.


역시 돈이 되니 시장이 커지는 듯 합니다.


네이버TV와 카카오TV로 역량을 모으는 모양새가 다음 광고 붙일 때를 TV컨텐츠로 보는 듯 합니다.


그런데 앞에 광고가 무조건 붙으니... 좀 짜증은 나는군요.


유튜브 레드처럼 광고 제외하는 상품이 나오는 것은 아닐지...


관련기사 


네이버 TV캐스트, 이젠 ‘네이버TV’

http://www.bloter.net/archives/270464


카톡으로 TV본다…‘카카오TV’ 출시

http://www.bloter.net/archives/2302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