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쳐맴버쉽 탐앤탐스 영통점 저렴하게 이용

에코야

동네에 있는 근처 커피점 중에서 삼성웰빙클럽 제휴점이 있다는 점은 꽤 유용한 듯 합니다. 커피 생각이 날 때면 아내와 들러서  커피나 차를 한 잔 하면서 이야기를 나누곤 하는데요. 특히 커피점의 경우 이용할 때마다 4천원씩 할인이 되기 때문에 어느 맴버쉽을 가입하든 이득입니다.


웰빙카드 사용 후 커피를 기다리며...



여러가지 음료를 먹었지만 개인적이니 취향으로는 카페라떼가 가장 낫더군요. 아내는 차이라떼를 선호하구요. 다른 음료도 먹어보았지만 아직 입맛에 맛는 것을 찾지 못해서 말이죠.




탐앤탐스가 커피 뿐만 아니라 베이커리 품목도 같이 취급하기 때문에 다과로 같이 먹기도 좋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시나몬슈거가 뿌려진 프리즐을 좋아합니다.



뭐, 이곳은 공간이 꽤 넓기 때문에 항상 여유롭게 자리가 있기에 항상 여유도 있다는 장점도 있어서... 항상 자리가 없었던 적은 없었던 것 같네요.



꼭 자리 잡을 필요 없이, 앉아서 마실 시간이 없을 때는 테이크 아웃으로 가져가는 것도 좋습니다.


* 다양한 혜택이 있는 웰빙카드 컬쳐맴버쉽은 아래와 같이 이용이 가능한데요. 혹시 가입을 하지 않으신 삼성 임직원이 있다면 추천인 samwbc14 으로 기입해주세요. 추천인(기존회원)과 신규회원에 대해서 맴버쉽과 사용에 대하여 포인트 적립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