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론 무료체험 유의사항

알 수 없는 사용자

예전에 멜론 관련해서 이슈화된 적이 있었는데 요즘에도 계속 낚이는 분들이 있는 모양입니다.

멜론 피해 환불 4.30까지 2006.04.29

제가 휴대폰 결제에 대해서 민감해진게 바로 이 멜론사건(?) 때문입니다. 인증 번호 넣는 사이트에서는 무조건 약관을 세심히 읽어보고 있습니다. 특히 휴대폰의 경우 일부 기간을 무료로 해주고 이후에 자동결제를 해버리는 경우가 많아서 특별히 조심을 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도토리, 게임캐쉬 같은 것으로 유도를 하고 깜빡 잊게 되면 그냥 눈뜨고 돈을 빼앗기는 상황이 벌어지게 됩니다. 이번에 뜬 뉴스를 보니 무료 체험 기간이 끝나는 날에는 해지가 안된다는 기사를 담고 있었습니다.
[기사 바로가기]

이에 무료체험 관련하여 필요한 정보를 멜론 사이트에서 퍼왔습니다.

* 고객센터에 따르면 결제 후에도 이용만 하지 않았다면 7일이내 환불신청이 가능하다고 되어 있네요.

 만약 멜론1개월 무료이벤트 만료일 하루이전까지 해지신청을 하시지 못하고 자동결제가 되었다면 환불신청하실수 있습니다. 환불은 결제한지 7일이내에 신청하시고 사용이력이 없다면 환불처리가능합니다.

한달 무료사용후 해지할수 있나요?

멜론1개월 무료이벤트에 가입하시고 지속적으로 이용을 원치 않는다면 무료이벤트 만료일 하루이전까지

해지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해지신청은 멜론로그인후 '마이페이지'> '멜론클럽티켓'>'클럽해지신청및 취소' 에서 하실수 있습니다.

무료이벤트 만료일에 해지하려했으나 해지신청이 안되는데 어떻게 하나요?

해지신청은 무료만료일 하루이전까지 신청하셔야 합니다.

만약 멜론1개월 무료이벤트 만료일 하루이전까지 해지신청을 하시지 못하고 자동결제가 되었다면

환불신청하실수 있습니다.

환불은 결제한지 7일이내에 신청하시고 사용이력이 없다면 환불처리가능합니다.

환불 신청은 멜론 고객센터>클럽,티켓,캐쉬,결제>결제,환불 코너 하단에 E-MAIL 상담하기 코너를 이용

하시거나, SKT 고객센터 [ SK휴대폰 국번없이 114 (무료) 또는

국번없이 1599-0011/1566-0011(유료) ] 로 신청해주시면 됩니다.


멜론1개월 무료이벤트는 한번만 참여할 수 있나요?

1개월 무료이벤트는 중복참여가 안되기때문에 이미 무료이벤트이력이 있으시다면

더이상 무료이벤트 신청을 하실수가 없습니다.

다만 무료프리클럽 이벤트 참여이력이 있다면 무료스트리밍이벤트에 대해서는 한번더 가입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