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클릭스 오픈베타 D-2

알 수 없는 사용자

 개인블로그에서의 수입은 크게 기대하고 있지 않기에 기존에 티스토리 블로그는 구글 애드센스를 유지한 생각입니다. 그리고 기존에 운영했던 다음 블로그의 애드클릭스를 이번에 연장 신청할 생각입니다.

출처 : [공지]애드클릭스 오픈베타 오픈 작업 안내

 2) 블로그에 애드클릭스 광고(AdClix link) 노출 (기존 회원님)    - 오픈과 동시에  기존 클로즈드 베타 회원님의 블로그에서는 애드클릭스 광고 노출이 중단됩니다.
     -  변경 약관을 확인한 회원님에게만 광고 다시 노출됩니다.
     -  다시 노출되는 광고는 오픈베타 오픈 전에 마지막으로 회원님이 설정한  대로 노출됩니다. (지난 22일 목요일 저녁에 관련 메일을 보내드렸습니다.^^)

  이번 오픈베타 때 '애드클릭스 레벨' 과 '클린 포인트' 제도가 도입된다고 합니다. 블로그 심사를 홀수달(5월, 7월,9월)에 진행하여 상위 랭커에게 높은 레벨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추가적인 보너스(선장의 경우 누적 수입의 10% 추가지급, 항해사의 경우 누적수입의 7% 추가 지급)의 인센티브 제도를 운영한다고 하는군요. [자세한 사항 보기]

 클린포인트, 광고효과지표로 상위 레벨을 정한다고 하는데 어떤 점수를 받았는지 정확히는 알 수 없을 것 같고 나중에 애드클릭셔들이 수입정도와 클린포인트를 비교하는 포스팅을 올려줘야 분석이 가능한 사항으로 보입니다.

 또한 구글에서 부정클릭 신고하는 시스템이 있듯이 애드클릭스도 신고제도를 운영한다고 합니다. [자세한 사항 보기]

ps.
 이제 D-2 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