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학순베이커리, 다양한 빵 넓은 공간

에코야

수원 북쪽 외곽에 위치하고 있는 꽤 큰 빵집입니다.

자차로 갈 수 있는 곳이네요. 주말에는 차량은 줄을 서서 대기하면 주차 공간으로 가이드를 해줍니다.

특색 있는 다양한 빵을 접할 수 있는 곳인데요. 빵 종류가 정말 많네요.

실내보다 실외가 더 공간이 넓게 자리가 마련이 되어 있습니다.

워낙 곳곳에 다양한 자리가 있어서 원하는 곳에 앉아서 마시면 되니 좋네요.

애완견도 같이 올 수 있는 카페입니다.

우선 주변에 공원이 있다 보니 산책을 시키다 들리는 분들도 꽤 있는 것 같네요.

아이들과 공간을 같이 쓰는 구조니 주의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2층에도 꽤 여유로운 공간이 있습니다.

외부를 바라볼 수 있게 자리가 배치되어 있는 점이 센스가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