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핏 적용 신규 기능 (톡상담, 광고단위별 새로고침, SDK 최신버전)

에코야

1.AdFit 톡상담 서비스 오픈


AdFit을 이용하시는 고객님들께서 보다 쉽고 편리한 상담을 제공하기 위해
카카오톡을 이용한 톡상담 서비스를 오픈 하였습니다. 

11월 19일 (월)부터 기존 전화상담이 톡상담으로 변경되어
더욱 빠르고 편리한 상담을 하실 수 있습니다. (평일 09:00~18:00) 

◼︎카카오톡 앱에서 이용하기
-카카오톡 > 친구 검색에서 "카카오 for 비즈니스" 로 검색 후 채팅하기 선택
ㄴ카카오 for 비즈니스 플러스친구 바로가기≫ 

2.광고단위별 새로고침 기능 오픈


광고단위를 지정한 초 단위 간격으로 새로고침을 적용 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광고단위 등록/수정 페이지의 공통설정 영역에서 30~120초 사이의 빈도 값을 입력할 수 있으며, 
앱매체와 같이 체류시간이 긴 서비스의 광고단위에 적용 시 수익 증가에 도움이 되리라 기대합니다. 
※앱매체 : 60초 / 웹매체 : 설정 안 함 권장

단, 앱매체의 경우 AdFit SDK 최신 버전부터 적용 가능합니다. (AOS ver: 3.0.6/ IOS ver: 3.0.5 )

◼︎ 메뉴 : 광고관리 > 매체선택 > 새 광고단위 생성 or 수정 페이지에서 설정 가능

3.AdFit SDK 최신 버전 업데이트


기존보다 원활한 광고 노출을 위해, AdFit SDK 최신 버전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하단 다운로드 링크를 통해 지금 AdFit SDK 최신 버전을 적용해보세요!

- Android 3.0.6 버전 다운로드≫ 
- iOS 3.0.5 버전 다운로드≫ 

※안정적인 AdFit 운영과 매체사 수익 극대화를 위한 플랫폼 고도화를 위해,
구버전 SDK 탑재 앱 매체에 대한 지원은 점차 중단될 예정이오니 최신 버전 적용을 권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