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 미디어 활성화로 TV컨텐츠 확보하는 네이버, 카카오

에코야

1인 미디어가 자리를 잡는 모양세 입니다. 초반에 UCC를 억지로 키울 때와는 다르네요.


역시 돈이 되니 시장이 커지는 듯 합니다.


네이버TV와 카카오TV로 역량을 모으는 모양새가 다음 광고 붙일 때를 TV컨텐츠로 보는 듯 합니다.


그런데 앞에 광고가 무조건 붙으니... 좀 짜증은 나는군요.


유튜브 레드처럼 광고 제외하는 상품이 나오는 것은 아닐지...


관련기사 


네이버 TV캐스트, 이젠 ‘네이버TV’

http://www.bloter.net/archives/270464


카톡으로 TV본다…‘카카오TV’ 출시

http://www.bloter.net/archives/2302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