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밀크뮤직 실패? 관련 임원 축소
삼성전자는 애플의 '아이튠즈' 등 경쟁사의 차별화된 콘텐츠 역량에 자극받아 콘텐츠 개발에 공을 들여 왔다. 밀크 뮤직을 시작으로 밀크 비디오, 밀크VR 등 '밀크'란 브랜드로 새로운 서비스를 펼쳤지만 가시적인 성과를 내지 못했다.
http://m.media.daum.net/m/media/mainnews/newsview/20160802163300038
컨텐츠에서 그나마 성공한 건 삼성페이 정도일까요?
'리뷰 > 본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국내 SW 기업들 SaaS 전환에 박 (0) | 2016.11.14 |
---|---|
주민등록번호 유출, 대부분 되었네요; (0) | 2016.09.25 |
SK텔레콤, ‘T맵’ 전국민 무료사용 (0) | 2016.07.06 |
50만원 이하 통장 한꺼번에 조회하고 해지 서비스 (0) | 2016.07.04 |
[영화] 인턴, 무언가 크레딧 영상이 있을법한데 (0) | 2015.10.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