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 영통] 웰빙카드 저렴하게 이용하기

에코야

요즘 OK캐쉬백 통해서 아웃백을 이용하는 사람들이 많죠. 매일 25% 할인 혜택(포인트 15% 차감)에 마지막 월요일 40% 할인(포인트 10% 차감) 이 있으니 특정 일자에 더 몰리는 경향이 있는 듯 합니다.


삼성 웰빙카드를 배우자와 함께 사용하면 이에 못지 않게 평일에도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한데요. 각 1만원씩 총 2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웰빙카드는 할인쿠폰과 같이 적용되기 때문에 별도의 다른 쿠폰을 사용할 수는 없구요. 다만 할인카드 혜택과는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언제나 그것듯 아웃백은 브래드와 함께 시작되는데요. 요즘 아웃백 빵이 예전에 비해서 작아진 듯 하더군요. 예번에 비해서 1/5정도가 작아진 느낌이지만... 그래도 추가로 무료로 먹을 수 있으니 그냥 넘어가구요.



베이비 백 립을 먹으려다가 양이 너무 많을 듯 하여, 레인지랜즈 칩레츠로 선외하여 주문하였습니다. 포테이토에는 추가로 금액을 더하면 치즈를 뿌려서 먹을 수 있다고 하는군요. 베이비 립의 견우는 통으로 바베큐 소스가 발라지지만, 레인지랜츠는 양이 점 적어서 인지(?) 분리해서 골고루 소스가 발라져 있는 것이 특징이죠. 조금 더 소스에 밴 맛을 느낄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여기다 투움바 파스타 (비프) 선택을 하였습니다. 크림 파스타는 언제나 적응이 잘 안되네요. 여성분들이 더 잘 먹지 않나 하는 생각도 듭니다. 피클을 2번 정도 더 리필하면서 먹었네요.



아래는 영수증인데... 할인받은 금액이 빠져 있네요. 카드할인(10%), 웰빙카드 할인(2만원) 해서 18,000원 정도로 두 명이나 식사할 수 있었습니다. 통신사 할인 데이를 제외하고는 저렴하게 먹을 수 있을만큼 할인을 받은 듯 합니다. 그만큼 웰빙카드 혜택이 크네요.



* 추가로 가입하시려는 분들은 추천인 samwbc14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