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크프라이스 선착순 배너, 이미 늦었나?

에코야

이번달 링크프라이스 배너 이벤트가 나오는 시점인데요. 배너 이벤트는 물론 포스팅 이벤트까지 공지가 늘어났습니다. 다만 배너 이벤트의 경우 선착순 방식이기 때문에 아래와 같이 조회수가 일정이상 오르면 참여하기가 꺼려지는 마음은 피할 수가 없군요.  

지금의 선착순 방식에서 모든 사람들이 배너를 달 수 있게 하고 일정기간동안 노출수에 대해서 수입을 지급하는 CPM 형태를 도입하는 것은 어떨지 제안을 하고 싶은 부분이기도 합니다. 애드젯 스폰서 위젯은 최근 도입하고 네이버 블로그의 높은 조회수에 힘입어 노출당 수입을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하는 모습에 비해서 링크프라이스의 선착순 형태로만 진행이 되니 광고자 측에서도 효과가 적은 블로그에 수입을 제공할 수밖에 없는 구조가 아닌가 싶은데요. 

(선착순에 들지도 모른다고 생각하는 많은 블로그를 낚이기도 하겠지만 말이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